신세계 건설 : 직무소개


SHINSEGAE E&C

EN

영업팀/영업

직군소개 및 직무내용
신세계건설의 주거 철학을 담은 ‘빌리브’ 브랜드를 확대하기 위하여 주택 사업을 영위
세부직무 내용
빌리브 개발사업지 분석, 사업 타당성 검토, 금융구도 검토 및 제안, 프로젝트 수주 및 사업관리
필요자질
  • 필요역량 : 부동산, 건축관련 분석 및 이해역량, 사업성 분석역량, 커뮤니케이션 역량
  • 필요자격 : 공인중개사 우대
  • 관련지식 : 국내 주택부동산 시장흐름 파악 및 금융 구조(PF, BL 등)에 대한 지식, 주택법 및 건축법 등 관련 법률지식
  • 관련학과 : 부동산학, 도시계획학, 건축공학, 법학, 경영학, 경제학 등

영업팀/영업
강용호 CP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올해로 신세계건설 입사 18년차 강용호 CP입니다. 첫 직장인 이곳 신세계건설에 입사해서 건축시공, 설계 및 인허가 관리, 공공영업, 기획업무를 했었고, 지금은 ‘빌리브’를 전국방방 곳곳에 개발하기 위한 주택영업부서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직무 선택 계기가 궁금해요
신세계건설의 중장기적인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주택사업’ 분양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싶어 주택영업 직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좀 더 가까이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맡은 업무의 매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새로운 시행사와 새로운 부지에 새로운 형태의 빌리브를 계획하고 사업을 구체화해 나가는 과정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업무 중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 있다면?
“새로움에 살다. 빌리브”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우리 신세계건설의 라이프스타일 주거브랜드인 빌리브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문장입니다.
대한민국 주거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빌리브는 우리 빌리브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무한한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대구, 부산, 서울 등 빌리브가 깃발을 꼽고 있는 지역에서 우리 빌리브 사업장들이 프리미엄이 붙고 좋은 주거 상품으로 인정 받고 있는 지금이 영업담당자로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직무 수행에 필요한 역량과 자질은?
첫째로 프로젝트 수주를 위해서 다양한 관점에서 사업을 바라보고 분석하는 치밀함과 분석력, 사업구상력과 둘째로 수주를 위한 모든 과정을 함께 해야 할 회사 내 다양한 유관 부서와의 협상 및 소통능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사 자랑 해주세요
신세계건설은 윤리경영과 상호존중을 실천하는 회사입니다. 회사와 직원, 직원과 직원, 당사와 협력회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과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파트너제도’를 통해 상하 구분 없는 평등한 위치에서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예비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예비 후배들에게 선배로서 확실하게 해줄 수 있는 말은 신세계건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미래는 그 어느 기업보다 밝고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꼭 신세계건설에 입사해서 본인들의 무한한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길 바라며, 회사와 함께 쭉~쭉 성장해 나가길 고대합니다.